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사를 잊고 있을 때 드리는 감사 기도 (Prayer for Thanksgiving)

모든 일에 언제나 우리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를 드리십시오. 에베소서 5: 20 새번역

 

감사를 잊고 있을 때 드리는 감사 기도 

 

주님, 시간에 주님께 기도를 드릴 있는 시간과 공간 그리고 마음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의 일상을 저에게 허락하시고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 있음을 감사 드립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주시고 자연을 느낄 있게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공기와 물주셔서 우리의 삶을 영위할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하루 하루 필요한 양식을 주심 감사 드립니다. 양식들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여러 사람들의 에너지와 정성이 필요했음을 항상 인지하게 도와주세요. 그리고 햇빛과 적절한 온도가 필요했음을 잊지 않게 도와주세요.

 

저에게 가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들이 온전해서가 아니라 그들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다는 것을 잊지 않게 도와주세요. 또한 저에게 친구와 이웃을 허락하셔서 감사합니다. 그들이 온전해서가 아니라 그들을 통해 서로 사랑하는 방법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사랑과 용서를 배우고 하나님이 우리에게 향하신 마음을 간접적으로 배울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뜻이 추상적으로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가족과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 사랑하고 사랑 받아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게 도와 주세요.

 

때로는 마음에 무관심과 미움 혹은 질투 등의 어두운 면들을 발견 하게 됩니다. 불평과 불만 그리고 차가운 마음이 영혼을 흔들 때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주님이 우리를 사랑하는 마음과 주님의 아들을 죽이기까지 하는 희생적 사랑을 통해 순간 감사의 마음을 가질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님께서 저를 향하신 사랑이 크다는 것을 압니다. 사랑이 가슴으로 느껴질 있도록 도와주세요. 마음에 진정한 감사가 끊이지 않도록 간구합니다.  

감사를 잊고 불평에 휩싸일 감사를 잊고 불만에 휩싸일 감사를 잊고 미움과 질투에 휩싸일 주님의 사랑을 느낄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님의 사랑이 구체적으로 삶에 느껴질 있도록 도와주세요. 삶에서 진정한 평화를 누릴 있도록 도와주세요. 감사의 마음을 끊임없이 고백할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님! 감사합니다. 영혼이 항상 감사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주님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도 들으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5js3dQ7bu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