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루를 마치는 저녁 기도 (Evening Prayer)

낮에는 주님께서 사랑을 베푸시고, 밤에는 찬송으로 나를 채우시니, 나는 다만 살아 계시는 내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시편 42: 8 (새번역)

 

하루를 마치는 저녁 기도 (Evening Prayer)

 

주님  

오늘 하루 주님께서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루 동안 인도해주시고  저녁을 맞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오늘 하루를 돌아 봅니다. 저의 부족함으로 인해 실수하고 주님의 뜻에 순종하지 못한 삶을 고백합니다. 하루 동안 하나님을 잊고 예수님의 삶과 뜻을 생각하기 보다 나의 삶에만 집중하였습니다. 주님의 뜻에 예민하게 반응하기 보다 내 자아가 원하는 것에 더 예민했음을 고백합니다. 나의 말과 행동 그리고 마음속에 나오는 의도들이 순수하지 않고 죄를 정당화 시키려는 태도를 고백합니다. 주변사람들의 아픔과 고통보다 나의 아픔과 고통만 집착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

주님께서 지으신 십자가와 그 보혈을 의지합니다. 예수님의 속죄 능력으로 저의 죄를 용서하여 주세요.

 

오늘 하루를  무사히 마무리 할 수 있든 이유는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저와 함께 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밤, 주님의 은혜를 의지합니다. 주님만이 참된 안식을 주시는 분임을 고백합니다. 오늘 밤, 주님이 저와함께 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내일 하루는 오늘 보다 더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의 뜻에 더 순종하여 예수님의 부활을 능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https://www.youtube.com/watch?v=YEm9irbe8z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