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치유의 기도 (Prayer for Stress Relief)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치유의 기도 (Prayer for Stress Relief)

 

나는 평화를 너희에게 남겨 준다. 나는 내 평화를 너희에게 준다. 내가 너희에게 주는 평화는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않다.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아라. (요한복음 14:27, 새번역)

 

주님, 저는 지금 도움이 필요합니다. 제 마음에 스트레스가 가득 차 있습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때로는 몸이 아프고, 마음은 불안정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불만이 생기고 심지어 미움과 분노가 있습니다.

더 이상 참을 수 없습니다. 더 이상 견딜 수 없습니다.

 

주님, 주님께서 말씀하셨지요..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이 시간 주님께 기도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무거운 짐들과 어려운 환경들을 주님께 하나씩 내려놓을 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제가 억지로 짊어 지려고 했던 것들, 필요 이상으로 걱정하며 스트레스받았던 것들 이제는 내려놓고 주님께 나아갑니다. 지금 이 순간 제 마음과 육체 그리고 영혼이 주님 품 안에서 쉼을 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님 앞에서 겸손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님의 말씀을 의지합니다. 주님의 말씀은 진리이며 생명임을 믿습니다. 주님께서 주시는 평안은 세상이 줄 수 없는 진정한 평안임을 믿습니다. 진리의 말씀을 묵상하고 순종하면서 자유와 평안을 누릴 수 있도록 인도해주세요. 스트레스로 제 마음이 힘들고 어려울 때, 주님의 말씀을 붙잡고 위로와 평안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성령님의 역사하심으로 제 마음에 평안이 가득할 줄 믿습니다. 주님이 저와 항상 함께 하심을 믿습니다. 주님이 저의 마음에 평안을 주실 줄 믿습니다. 주님이 저와 항상 함께 하시니 저는 두려운 것이 없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기도 들으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ROQ63lyQ9tM